봄의 향연

계절이 주는 새로운 생기감

초록의 빛은 사람을 싱그럽게 합니다.
잠들어 있던 자연의 순환 중 봄이 잉태하는 신록의 힘은 자연과 사람에게 깊은 활력과 안정감을 줍니다.

초록과 봄의 색색의 어리고 활력 있는 컬러들은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피부의 색과 입는 옷에도 밝음을 더합니다.

머리를 하고, 옷을 사고, 싱그러운 제철 채소를 섭취하는 일상은 우리를 새싹처럼 변화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심의 거리에서 자연을 발견하기 힘들고, 바쁜 일상에서 계절의 변화에 둔감 해졌다면 의식적으로 다이어리에 봄을 표시하고 자연의 순환처럼 나에게 컬러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기 사슴 컬러 밤비는 생기와 화사함 활력의 상징입니다.

아기 사슴 털처럼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주는 밤비 브라운은 평상시 오렌지, 카멜,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과 의상이 잘 어울렸던 사람이라면 흡족하게 피부 톤과 맞는 생기 있는 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봄, 밝은 에너지를 지니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살롱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실버 브라운은 도심 속에서도 이지적이고, 선명한 인상을 잃고 싶지 않은 당신이라면 봄의 물빛처럼 퓨어한 실버 브라운을 추천합니다. 평상시 화이트, 블루, 네이비 컬러가 잘 어울리거나 봄에 홍조, 피부 트러블로 단정한 피부 톤 정리 그리고 모발의 붉은 톤을 억제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어린 시절 우리가 경험하는 많은 것들은 처음 겪는 일들이라 흥분과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별한 기억들로 어린 시절의 시간은 길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 이후로는 어제와 같은 일상으로 하루가 똑같거나 낡게 느껴져 시간이 빠르게 지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자연의 순환이 있고 그리고 내일은 누구도 가보지 않은 새로운 하루이니 하얀 도화지에 설렘으로 색을 입히듯 나의 헤어에도 새로운 컬러를 입혀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우리의 시간이 어린 시절처럼 특별하고 길게 느껴지는데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차홍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수많은 고객과 경험하고 10여 년 끊임없이 조합하고 발견해 낸 오직 차홍에만 있는 심미적이고 건강한 “차홍 오리진 헤어 컬러”로 소중한 나의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 보내세요.

진심 어린 전문가의 케어 가이드도 함께 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